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Digital Customer Experience(CX) 소프트웨어

디지털 여정 전반에서 고객 의견을 수집하고 분석해 반영하세요

Qualtrics Digital CustomerXM은 원활하지 못한 디지털 경험에 수반되는 비용을 수익으로 전환합니다. 귀사의 모든 디지털 채널에서 엔드 투 엔드 경험을 분석하고 고객경험의 격차를 파악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가장 효과적으로 견인하는 액션을 실행하세요.

  • 디지털 여정의 핵심 모멘트에 구매 전환 최적화
  • 효율성 향상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 최적화
  • 신규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의 사용 및 활용 촉진
  • 고객 충성도 향상 및 브랜드 인식 제고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경험은
3가지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

디지털 경험은 개인화가 필수적이며 고객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설계해야 합니다. 고객의 성공을 견인하는 디지털 경험을 구축하기 위해, 브랜드에서는 고객의 행동과 목적 및 성공에 대한 이해를 확보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불필요한 노력이 들지 않는 디지털 경험 제공

디지털 경험은 고객이 특정 작업을 완료하는 데 드는 노력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주문 신청을 비롯해 서비스 요청 접수와 결제 과정에서 고객은 디지털 작업을 쉽게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브랜드에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얼마나 쉽거나 혹은 어려운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감성적 소구 중심의 디지털 상호작용

브랜드의 감성적 상호작용 설계 역량은 고객 충성도에 점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브랜드에서는 디지털 경험이 고객의 인식과 동기부여 및 감정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해야 합니다.

Qualtrics가 귀사의 디지털 CX를 어떻게 개선하는지 지금 확인해 보시겠습니까?

모든 고객. 모든 채널.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 종류에 상관 없이, 모든 채널의 피드백을 획기적인 인사이트로 전환하세요. 웹, 모바일 앱, 챗봇 및 SMS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 관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제어하는 디지털 피드백 경험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설문조사 작성,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설계, 크리에이티브 배포 및 결과 분석을 단일 플랫폼에서 수행합니다. 배포에 용이한 비동기 코드로 IT 지원을 최소화하세요.

정확한 메시지로 정확한 고객에게 접근

지리적 위치에서부터 고객 세그먼트와 웹사이트 행동 패턴까지, 100개 이상의 다양한 목표 변수로 귀사의 고객을 위한 메시지를 맞춤화하세요. 이를 통해 디지털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정확한 고객층의 정확한 피드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코딩 작업이나 IT 지원 없이, 간편하게 변수를 설정하고 크리에이티브를 업로드함으로써 디지털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귀사의 디지털 평판을 관리하세요

고객 피드백을 활용해 고객의 지지를 얻으세요. 고객은 소셜 미디어와 Google Maps, Yelp, TripAdvisor 등의 인기 리뷰 사이트를 비롯해 iOS 및 Android 앱 스토어에서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공유하고 자신의 경험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습니다.

Qualtrics가 귀사의 디지털 CX를 어떻게 개선하는지 지금 확인해 보시겠습니까?

사전 구축된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

가장 강력한 고객경험 플랫폼에서 귀사의 선제적 경쟁력을 강화하는 빌트인 전문가 노하우로 세계 최고 수준의 CX 프로그램을 구축하세요. 업계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Certified XM Solutions는 사전 구축된 CX 프로그램으로 Qualtrics XM Platform에 탑재된 전문 콘텐츠와 워크플로우 및 자동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관계형트랜잭션형 및 전체 여정의 고객경험 프로그램을 포함하며, 전문가 설계 프로그램으로 빠르고 간편한 도입 및 운영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고객경험(CX) 소프트웨어 최고 등급

수많은 고객 후기가 증명합니다. Qualtrics는 세계 최대 독립 소프트웨어 리뷰 사이트에서 1사분면(우 상단)을 차지하며, XM 선도 기업 및 설문조사 소프트웨어 카테고리 리더임을 입증했습니다.

실제 고객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귀사를 위한 최적의 방안을 알아보세요.

G2에서 Qualtrics Customer Experience 리뷰 읽기

Digital Customer Experience란?

디지털 고객경험 관리는 브랜드가 온라인에서의 고객 여정과 행동 및 동기부여 요인을 이해하는 방식입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소셜 미디어와 스마트폰 및 챗봇까지 다양한 채널이 활용되는 오늘날, 브랜드들이 모든 터치포인트에서 고객경험을 최적화하는 것은 필수 과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고객이 단 하나의 기기와 채널을 이용하는 경우가 드문 상황에서 디지털 경험 관리는 모든 형태의 기기와 채널을 통합해 전반적인 고객경험에 대한 완전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Digital CX에 관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