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QUALTRICS BRAND XM

브랜드를
강력한 믿음으로

기존의 브랜드 트래킹에서 나아가 실행 및 예측 가능한 인사이트로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 수익을 높이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합니다. 가장 중요한 분야에서 빠르고 스마트한 의사결정을 추진하는 다이나믹 Brand Experience Management 전략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세요.

제품 데모 보기

고객 의견을 혁신 성과로 연결하는 액션 시스템

충분한 의견 청취

전사적으로 360도 시각을 제공하는 단일 플랫폼

광고와 소셜 미디어부터 고객경험까지, 모든 접점에서 실시간 고객 의견을 수렴해 조치를 수행합니다. 브랜드, 고객 및 직원 경험 데이터를 전 조직의 운영 데이터와 통합해 수익 성장 요인을 알아보세요.

예측 수행 AI

최근 급부상 트렌드
활용

플랫폼에 직접 구축된 고급 애널리틱스와 인텔리전스로 다음 단계의 브랜드 방향성을 빠르게 진단해 보세요. 다이나믹 업데이트 방식의 대시보드에 제공되는 실시간 데이터로 더 빠르고 더 나은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강력한 시각화 도구로 인사이트를 전사적으로 공유하세요.

더 알아보기

실제적인 비즈니스 가치

비즈니스 영향 극대화를 위한 액션 시스템

실제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입증하고 강화책을 모색해 고객 충성도와 시장 점유율을 견인하는 전략을 실행합니다.

자동화된 액션

실행 능력과 책임성 강화를 통한
성과 향상

자동 알림 기능으로 새로운 브랜드 시그널과 시장 변화를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맞춤형 워크플로우를 구축해 조직 전반의 실행 능력과 책임성을 강화합니다.

Qualtrics 리서치 서비스

리서치를 최대 활용한
업무 실행

Qualtrics 리서치 서비스와 파트너사 네트워크를 통해 더 정확하고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확보하세요. 리서치 전문가가 시간 및 비용 절감에 도움을 드리고 유연한 서비스 옵션과 함께 귀사의 필요한 범위에 맞게 제안해 드립니다.

  •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관리자
  • 기술 컨설턴트
  • 리서치 전문가
  • 고급 애널리틱스 전문가
  • XM 사이언티스트
  • 주제 전문가(SME)

사랑받는 대부분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최고의 고객경험을 위해 Qualtrics를 선택합니다


XM 솔루션

모든 브랜드 리서치 프로젝트를 위해
사전 구축된 전문 솔루션

빠른 결과를 위해 브랜드 전문가의 설계 및 테스트로 사전 구축된 솔루션을 선택하거나,
맞춤형으로 설계해 필요한 규모에 맞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Brand Experience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시겠습니까?

Brand Experience란?

기업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은 무형 자산인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는 제품, 서비스 또는 기능과 같이 수치로 측정되고 개선할 수 있는 유형적인 속성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이와 동시에, 고객이 어떤 기분을 느끼고 어떤 의미를 부여하며 어떤 인식을 갖고 있느냐와 같이 무형적인 속성도 포함합니다. 이러한 모든 속성을 포괄하는 Brand Experience를 통해 주요 비즈니스 성과 지표에 미치는 영향과 수익 성장을 위한 개선 방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rand Experience 프로그램은 리서치 및 피드백 소프트웨어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집해 브랜드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인을 파악하고 시장의 변화와 경쟁사의 동향을 모니터링합니다. 또한 모든 터치포인트에서 조치를 수행함으로써 브랜드 경험을 개선하고 기업의 전반적인 브랜드 가치를 견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