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브랜드 트래킹 소프트웨어 툴

모든 직원이 활용하는 실시간 브랜드 인텔리전스

1만1천 개 기업과 세계 100대
경영대학원 99곳에서 Qualtrics 사용


민첩하고 역동적인 실행 조치를 지원하는 브랜드 트래킹 소프트웨어로 귀사의 브랜드를 키우는 실행 조치 전사적으로 추진하세요

실행 전략을 위한 브랜드 트래킹 리서치로 시장의 동향을 지속해서 파악하고 새로운 기회에 민첩하게 대응하세요.

  • ROI 및 마케팅 캠페인 성과 측정
  • 브랜드 인지도 트래킹으로 매출 성장 예측
  • 실시간 트래킹으로 시장 점유율 변화 추이 파악
  • 모든 퍼널 단계에서 경쟁적 입지 확인
  • 구매 장벽 파악 및 제거

정확한 브랜드 성과 지표와 인사이트 활용


실시간 현장 데이터

브랜드에 대한 대중적 인식과 실제 선택을 반영하는 브랜드 트래커로 실행 가능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확보하세요.

경쟁 우위 확보

모든 퍼널 단계에서 귀사와 경쟁사들의 성과를 비교하고 귀사의 브랜드 성과를 가장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바로 확인하세요.

모든 임직원이 활용하는 인사이트

귀사의 부서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과 프로세스에 브랜드 트래킹 데이터가 임베드되어 모든 직원이 브랜드를 키우는 실행 조치를 추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트래킹 리서치 시작하기

귀사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트래킹 프로그램

새로운 브랜드 트래커뿐 아니라 기존 트래커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브랜드 퍼널의 실시간 데이터로 세계 최고 수준의 벤치마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성장 속도에 맞게 기존의 트래커를 업그레이드해서 새로운 벤치마크와 지표, 채널 및 목표 고객 고객층을 클릭 몇 번으로 쉽게 확인하세요.

브랜드 인지에서 확고한 충성으로

Qualtrics는 각 브랜드 트래킹 요소를 결합해 귀사의 전반적인 브랜드 건강 지수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귀사의 인지도, 구매 고려, 구매 및 선호도를 측정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단일한 퍼널에서 상위 브랜드 인지에서 확고한 브랜드 충성으로 전이하는 과정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지속적인 트래킹.
즉각적인 대응 준비.

연 1회 조사가 아닌, 상시 진행 브랜드 인텔리전스입니다. 전반적인 업계 동향과 핵심 지표의 변동을 즉시 파악할 수 있으며, 브랜드 트래킹 리포트가 준비되기까지 수개월씩 기다릴 필요 없이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트래킹 방식


브랜드 지표로 견인하는 수익 성장

브랜드에 대한 투자가 비즈니스 수익에 직접적으로 어떤 영향을 주는지 알아보고 수익 창출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최우선으로 추진하세요.

시간 변화에 따른 개선 추이 확인

시간에 따른 브랜드 성과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비보조 인지와 구매 의도 및 기타 다양한 브랜드 지표의 변화 추이를 비롯해 이러한 지표를 개선하는 요인에 대해 알아보세요.

투명하고 정확한 트래킹

모든 트래커는 시장 및 산업에 따라 완벽한 맞춤형으로 제공되며, 측정 대상과 이유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정확하게 제시합니다.

귀사의 브랜드 리서치, Qualtrics 전문가가 관리합니다.

사내 리서치 팀이 없으신가요? Qualtrics 리서치 서비스 팀의 지원을 받으세요. Qualtrics 전문가가 리서치 설계부터 응답자 확보, 리서치 수행 및 결과 보고까지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이제 귀사를 위한 인사이트를 간편하게 받아서 활용할 준비만 하세요.

브랜드 트래킹이란?

브랜드 트래킹은 기업이 다양한 핵심적 차원의 브랜드 성과를 정량적 측정함으로써, 일정 기간의 소비자 인식과 그것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방식입니다.

대중들이 흔히 수많은 브랜드를 인지한다고 해서 그것이 브랜드의 구매까지 고려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브랜드 트래킹은 피드백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및 브랜드 연상 등을 측정하도록 지원합니다. 이는 브랜드의 상업적 가치를 측정하는 것에서 나아가 변화 추이를 기록해 수익성 향상을 위한 브랜드 전략을 최적화합니다.

브랜드 트래킹 리서치는 귀사의 목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관련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시간에 따른 핵심 지표의 변화 추이를 파악하고 개선을 견인하는 요소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의 변화를 마케팅 활동에 반영할 수 있으며, 무엇을 더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무엇을 줄여야 할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트래킹에 관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