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광고 테스트 툴

광고 테스트로 효과적 메시지 도출

1만1천 개 기업과 세계 100대
경영대학원 99곳에서 Qualtrics 사용


목표 고객층을 샘플링 해 광고 콘셉트와 광고 제작물을 테스트하고 타당성을 검토하세요. Qualtrics CoreXM으로 인쇄 광고와 동영상 및 디지털 광고 가운데 각각 어떤 시안이 반향을 얻고 매출을 견인하며, 어떤 광고가 외면 받거나 브랜드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예측
  •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에 대한 확신
  •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식 파악
  • 광고비 대비 최대 ROI 달성

간편해진 광고 테스트


단일 플랫폼 하나로 필요한 모든 광고 테스트 툴 사용 가능

음성 및 동영상 파일에서부터 텍스트 및 이미지 콘셉트까지, 모든 종류의 광고를 하나의 툴로 간편하게 평가하세요.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Qualtrics는 광고 리서치를 목표 고객층에 따라 맞춤화해 다중 채널에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메일부터 모바일과 소셜 채널까지, 언제 어디서나 목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광고 감정 분석

자동화 기능으로 시간을 절감하세요. 광고에 관한 가장 풍부한 인사이트는 서술형 응답에 깊이 숨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신러닝 툴을 활용해 자동으로 핵심 주제와 감정을 파악하세요.

광고 개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간편해진 설문조사 설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귀사의 광고 테스트 설문조사를 설계하세요. Qualtrics CoreXM은 100개 이상의 질문 유형으로 귀사의 응답자를 위해 설문조사를 맞춤화합니다. 광고 카피에 대한 반응을 측정하는텍스트 하이라이팅이든 핫스폿이나 히트맵 같은 대화형 질문이든 Qualtrics는 다양한 방식을 통해 귀사의 잠재 고객을 확보하도록 지원하며, 광고의 긍정적 영향과 부정적 영향에 관한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쉽게 활용하는 고급 텍스트 분석

답변 내용을 일일이 확인할 필요 없이, 광고 개선에 그 시간을 투자하세요. 클릭 몇 번으로 핵심 주제 및 감정을 포함해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반응과 인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주제(예: 이미지 또는 단어)를 개선해야 할지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다음 광고에서 반복해 효과를 극대화하세요.

광고 테스트를 위한 응답자를 바로 확보하세요

귀사의 광고 테스트를 위해 정확한 목표 고객층을 찾는 것이 더없이 간편해졌습니다. 응답 참여자가 표본 추출 기준이 기본적 인구 통계 자료에 기반한 경우, 즉각적으로 응답자 패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세분화된 고객층을 찾고 계신가요? Qualtrics가 찾아드립니다.

광고 테스트란?

흔히 ‘광고 테스트’라고 부르는 광고 리서치의 목표는 고객 반응과 피드백 및 행동 패턴에 기반해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이는 단발성 광고 또는 일정 기간의 광고 캠페인에 대한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것으로, 주기적 또는 지속적인 인마켓 리서치와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 테스트에 관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