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Employee Experience

직원을
홍보대사로

EmployeeXM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피플 사이언스를 모든 조직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의 강력하고 간편한 플랫폼은 각 리더를 위한 맞춤형 액션을 자동으로 제시해 모든 임직원이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고 유지하는 직원경험을 구축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기업의 수익 창출에 기여하도록 지원합니다.

비즈니스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기업의 성공을 추진하는 획기적인 직원 인사이트

인게이지먼트

경험의 격차를 해소하고 인게이지먼트를 개선하기 위해 매니저와 리더에게 필요한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직원 인게이지먼트에 대해 더 알아보기

퇴사

최고의 인재를 유지하도록 필요한 액션을 제공하는 자동화된 퇴사 피드백 시스템으로 직원 퇴사율을 낮추세요.

퇴사 피드백에 관해 더 알아보기

펄스

더 빠르고 빈번한 피드백 수집으로 신속하게 개선하세요.

직원 펄스에 대해 더 알아보기

360도 개발

자동화되고 완벽한 사용자 설정 기능을 갖춘 360도 및 180도 평가와 자기 평가로 실적이 우수한 직원을 양성하세요.

360도 평가에 관해 더 알아보기

직원 훈련 및 평가

직원 개발을 위한 훈련을 최적화해 직원 실적 및 개발에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하세요.

직원 훈련에 대해 더 알아보기

혜택 최적화

귀사의 직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는 심층 연구를 통해 예산에 맞는 최적의 복리후생 패키지를 산출합니다.

혜택 최적화에 대해 더 알아보기

온보딩

수습 기간을 단축하고 생산성과 조기 인게이지먼트를 개선해 신규 직원 온보딩을 가속화하세요.

온보딩에 대해 더 알아보기

직원의 IT 경험 관리

직원 인사이트를 통해 실무에서의 IT 기술 경험을 개선하고 최적화하는 동시에 생산적 업무 환경을 조성하세요.

직원의 IT 경험 관리에 관해 더 알아보기 (EN)

수천 개의 기업이 직원경험 프로그램을 개선하기 위해 Qualtrics를 선택했습니다.


전문가 지원 서비스

세계적 수준의 입증된 피플 사이언스 및 서비스

Qualtrics는 전문가가 설계한 독보적인 기술 외에도 기업 자문 서비스와 가장 강력한 파트너십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직원경험 프로그램의 계획과 실행 및 확장을 지원함으로써 실질적인 결과를 견인합니다.

360도 X+O 뷰

연결된 X+O 데이터로 전체 직원 생애 주기를 파악하세요

Qualtrics는 전체 직원 생애주기에 걸쳐 직원경험 데이터(X 데이터)의 엔드 투 엔드 뷰와 운영 데이터(O 데이터)를 결합합니다. 이러한 Qualtrics만의 통합적인 접근은 경험의 격차를 예측하고 우선적으로 해소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가장 효과적으로 퇴사율을 낮추고 직원 인게이지먼트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실제적 효과

실무적 개선과 전략적 트랜스포메이션

AI가 제안하는 인사이트와 실행 조치로 모든 매니저가 실무적인 개선을 추진하도록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HR 리더들이 전략적 트랜스포메이션을 규모에 맞게 추진하도록 지원하세요.

개선

지속적인 프로그램 진화 및 확장

구성 기능과 확장성 및 기업의 성장과 함께 진화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비즈니스 규모에 맞게 직원경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세요. Qualtrics는 모든 규모의 기업에 맞게 세계적 수준의 경험 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설계합니다.

귀사의 성공을 견인하는 서비스 및 지원

모든 단계에서 전문가 지원 서비스 제공

50명 이상의 전문가가 프로그램 설계, 분석, 액션 플래닝 및 리포트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하며, 전담 고객 성공 매니저가 프로그램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기술 지원

업계 최고의 실력과 함께 수천 시간의 플랫폼 경력을 보유한 제품 전문가들이 연중무휴 24시간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Qualtrics 파트너 네트워크

독보적인 업계 전문성을 보유한 전문가들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함께 귀사의 프로그램을 확장하세요.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와 네트워크로 귀사에서 프로그램 혁신을 추진하도록 지원합니다.

직원 경험(Employee Experience)이란?

직원경험은 조직 내 직원 참여 및 공헌도를 높이고 직원이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도록 유도합니다. 직원경험은 단순한 만족도와 인게이지먼트에서 출발해 직원 생애주기의 다양한 단계에 걸쳐 직원이 겪는 경험과 상호작용(매니저와의 상호작용, 온보딩, 승진 피드백, 전반적 인게이지먼트 또는 문화와 다양성 등에 관한 생각 등)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시각으로 진화해왔습니다. 효과적인 직원경험 프로그램은 만족도와 인게이지먼트를 높이고 직원 개발을 촉진하는 동시에, 퇴사율을 낮추고 수익과 고객 만족도를 높여 비즈니스 성과를 견인합니다.

더 알아보기 (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