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Employee Engagement 소프트웨어

실시간 직원 인게이지먼트 인사이트

데모 보기

1만1천 개 기업과 세계 100대
경영대학원 99곳에서 Qualtrics 사용


직원 성과 개선을 위해 어디에 노력을 집중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실시간 인사이트로 모든 매니저의 역량을 강화해 직원 인게이지먼트를 개선하세요.

  • 전사적으로 직원 인게이지먼트 개선
  • 실시간 데이터에 기반한 빠른 대응으로 문제 해결
  • 액션별 직원 생산성 및 조직의 KPI에 미치는 영향 확인
  • 데이터와 액션 플래닝으로 매니저 역량 강화
  • 비용 부담 및 효율 저하를 초래하는 직원 이탈 방지

귀사를 위한 세계적 수준의 직원 인게이지먼트 프로그램


맞춤형 직원 경험 제공

직원들에게 의미 있는 모든 경험을 분석하고 자동으로 실시간 인사이트를 전달해 매니저가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직원 피드백이 자동으로 조직도 형태로 도표화되어 모든 임직원이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직원 피드백 수집

직원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피드백을 남길 수 있도록 ‘디지털 오픈 도어(Digital Open Door)’를 구축하세요. Qualtrics의 확장 가능한 직원 소프트웨어는 전문가 콘텐츠와 설문조사를 사전 탑재했으며, 직원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수집해 조직의 변화를 추진하도록 지원합니다.

성과를 추진하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실행 가능한 분석을 통해 직원 피드백을 실제적인 개선으로 전환하세요. 데이터가 플랫폼으로 유입됨에 따라 인게이지먼트에 가장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핵심 동인을 파악해 역량을 집중할 수 있으며, 액션 플래닝 툴과 후속 펄스 설문조사를 통해 개선 현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 Employee Engagement 소프트웨어를 체험해 보세요

조직 구조가 복잡하더라도, 인게이지먼트 소프트웨어는 간편해야 합니다.

복잡한 조직 구조가 고민이신가요? 특허를 보유한 Qualtrics의 조직 계층 구조 툴은 조직의 복잡성과 관계없이 피드백을 자동으로 조직도 형태로 도표화합니다. 이는 대시보드와 결과가 사전 구성되어 HR 부서뿐 아니라 조직 내 모든 리더와 매니저에게 정확한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직원 피드백을 상세하게 분류하는 20개 이상의 필터로 조직의 모든 레벨에서 인게이지먼트 추진 요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원 인게이지먼트의 텍스트 분석

직원 인게이지먼트를 위한 인텔리전트 분석

직원 인게이지먼트 응답에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을 실시간으로 적용하는 Qualtrics의 예측 인텔리전스 엔진 iQ로 직원 피드백 시스템에 숨겨진 인사이트를 확보하세요.

  • Text iQ의 감정 및 주제 분석으로 서술형 피드백에 내재된 주제와 동향 파악
  • 클릭 한 번으로 수행하는 Stats iQ의 강력한 통계 분석을 통해 직원 인게이지먼트 결과들 간의 연관성 파악
  • 직원 이탈과 같은 중요한 문제 발생 시 위험 경고를 자동으로 전송하는 Predict iQ로 문제를 조기에 파악

사전 구축된 직원 인게이지먼트 전문 노하우

사전 구성된 전문가 콘텐츠를 비롯해 설문조사, 워크플로우, 자동화 및 액션 플래닝을 플랫폼에 직접 탑재한 Certified XM Solutions로 세계 수준의 직원 인게이지먼트 프로그램을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Employee Engagement란?

직원 인게이지먼트는 직원 개인의 업무 태도, 즉 기업의 목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어떻게 생각하고 느끼고 행동하는지를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직원 인게이지먼트는 직원이 기업 및 자신의 역할에 대해 어떤 느낌을 갖고 있는지를 측정하는 포괄적인 접근입니다. 직원 인게이지먼트는 만족도와 행복감 및 고용주가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노력의 정도를 측정합니다. 인게이지먼트가 높은 직원은 필요한 직무 능력을 갖추고 적합한 역할을 수행하며 동료 직원 및 기업이 목표를 충분히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직원 인게이지먼트 소프트웨어는 수익, 품질, 생산성 및 고객 만족도를 견인하는 검증된 도구입니다. 직원의 30%만이 업무에 몰입한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직원 인게이지먼트를 측정하고 개선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그것이 바로 Qualtrics의 지원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Qualtrics Employee Experience 소프트웨어를 통해 Qualtrics는 귀사가 직원 인게이지먼트를 높일 수 있는 핵심 요인을 간편하게 파악하도록 지원하며, 실제적인 결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Employee Engagement에 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