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직원 펄스 설문조사 툴

직원 피드백 수집 속도와 빈도를 높이는 펄스 설문조사 소프트웨어

1만1천 개 기업과 세계 100대
경영대학원 99곳에서 Qualtrics 사용


직원 피드백을 더 자주 수집해 직원 인게이지먼트를 상세하게 측정하고 개선 현황을 파악하세요. Qualtrics 직원 펄스 설문조사로 직원 인게이지먼트의 변동 추이를 측정해 직원경험을 획기적으로 빠르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쉽고 빈번하게 직원경험 및 조직 건전도 측정
  • 포용 및 다양성 또는 경력 개발 등의 전사적 HR 이니셔티브 진행 현황 파악
  • 특정 프로젝트나 워크플로우에 관한 지속적인 직원 피드백 수집

펄스 설문조사가 중요한 이유


직원 인사이트 확보

사용이 간편한 설문조사 빌더와 내장된 전문가 노하우, 직관적인 직원 디렉토리 관리 기능을 갖춘 지속적인 펄스 프로그램으로 실행 가능한 직원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더 나은 직원경험을 제공하세요.

더 자주 수집하는 실시간 인사이트

리더와 매니저들이 직원 피드백을 더 자주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사용자 역할별 대시보드로 실시간 인사이트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추진하세요. 내장된 자동 분석, 드릴다운 리포트, 강력한 필터링을 통해 조직의 규모가 크고 복잡한 기업에서도 직원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간편하고 빠르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수익을 창출하는 인사이트

인사이트를 비즈니스 성과로 전환하세요. 빌트인 액션 플래닝 툴과 전문가 노하우는 매니저가 개선책을 도입하고 진행 과정을 모니터링해 직원경험을 개선하도록 지원합니다.

직원 펄스 프로그램이 중요한 이유에 관해 더 알아보기

웨비나 보기

쉽게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설문조사 소프트웨어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전문가급 설문조사 소프트웨어로 귀사의 직원경험을 지속적으로 관리하세요. 사전 구축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또는 코딩이나 IT 지원 없이 몇 분 안에 직원 설문조사 작성과 테스트 및 맞춤화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중 질문 유형, 임베드된 데이터, 고급 분기 및 디스플레이 로직, 트리거, 모바일 호환성은 핵심적인 의사결정에 직원 의견을 반영하는 절차를 더없이 간편하게 개선합니다.

쉽고 간편한 인텔리전트 분석

귀사의 리더들이 직원 펄스 설문조사를 최대한 활용해 모든 인사이트를 확보하도록 지원하세요. Qualtrics의 예측 인텔리전스 엔진 iQ는 인공지능 분석과 머신러닝 결과를 직원 펄스 대시보드에서 바로 제공하며, 데이터 내 핵심 직원 인사이트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산출합니다. 고급 통계, 예측 및 텍스트 기반 분석은 귀사의 KPI를 가장 효과적으로 견인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를 곧바로 보여줍니다.

전사적 개선 추진

조직 내 모든 레벨의 리더들이 변화를 추진하고 진행 과정을 모니터링하도록 지원하세요. 사전 구축된 맞춤 설계형 액션 플랜으로 매니저들이 기한을 설정하고 동료 리더나 팀원들과 협업할 수 있으며, 성과 달성을 위해 완료해야 하는 구체적인 업무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 부서 및 주제별 진행 과정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는 액션 플래닝 리포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현황을 점검함으로써, 매니저들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어디에 노력을 집중해야 할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직원 펄스 설문조사란?

전면적 직원 인게이지먼트 프로그램은 강력한 직원 인게이지먼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유연성이 부족하고 직원 인게이지먼트 및 직원경험의 잦은 변화를 파악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 조직에서는 이제 직원 및 조직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1~2년을 기다리는 것이 불가능해졌습니다. 민첩하고 실행 가능한 직원 피드백을 더 자주 제공해 조직 전반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직원 펄스 설문조사가 필요합니다. 직원 펄스 프로그램은 Qualtrics 직원경험 플랫폼의 역량을 활용해 자동화된 조직 구조 관리, 인텔리전트 텍스트 및 통계 분석, 내장형 액션 플래닝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피플 애널리틱스 팀은 쉽고 빠르고 유연한 방식으로 펄스 설문조사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이 간편한 대시보드에서 피드백을 수집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으며, 단일 대시보드에서 전체 액션과 영향 보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펄스 설문조사에 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