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가격 책정 리서치 소프트웨어

제품 투자로부터 더 높은 수익 창출하기

11,000개 브랜드 및 세계 100대
경영대학원 99곳에서 Qualtrics 사용


제품과 마케팅의 고객 맞춤화 전략은 브랜드 성장 및 수익 구조 개선을 효과적으로 견인합니다. Qualtrics의 시장 세분화 소프트웨어는 프로젝트의 복잡성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 세그먼트를 위한 성공 전략 및 실패 원인에 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특정 고객 집단(segment)에 맞춤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수요 견인
  • 정확한 메시지로 정확한 고객에 접근해 마케팅 효과 개선
  • 고객이 지불하고자 하는 가격을 파악해 매출 및 수익성 제고

수익성을 최대화하는 제품 가격


가격 책정 리서치를 위한 단일 플랫폼

귀사의 모든 가격 책정 리서치를 단일한 플랫폼으로 통합하세요. Van Westendorp 가격 민감도, Gabor-Granger 분석 및 강력한 컨조인트 최적화 프로젝트와 같은 데이터 기반 가격 책정 연구를 모두 단일한 플랫폼에서 운영합니다. 다양한 리서치의 가격 범위를 비교해 귀사의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출시하세요.

강력한 설문조사 설계

가격 책정 연구는 철저한 설문조사 설계와 복잡한 로직 및 데이터 시각화를 필요로 합니다. Qualtrics는 Gabor-Granger 및 컨조인트 분석 등의 정교한 연구를 간편하게 프로그래밍하도록 지원합니다. 최적 가격 책정을 위한 수요 곡선 또는 가격 탄력성과 같은 주요 결과를 시각화하세요.

복잡한 컨조인트 분석의 간편한 사용성

컨조인트 분석은 전문 학위가 필요한 분야였으나, 이제는 아닙니다. Qualtrics XM Solutions을 활용하면 클릭 몇 번으로 응답자들이 선호하는 제품 기능을 파악하고 최적 가격을 설정할 수 있으며, 최적의 트레이드오프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Qualtrics ProductXM™로 최적의 가격을 찾으세요

간소화된 Van Westendorp 가격 책정 연구

Qualtrics는 Van Westendorp 가격 민감도 모델을 활용해 가격 범위의 레버리지 효과를 최대화하는 수치를 간편하게 생성합니다.

  • 제품 품질이 의심될 만큼 너무 낮다고 생각되는 가격은 어느 정도인가요?
  •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고 여겨지는 가격 수준은 어느 정도입니까?
  • 제품 가격이 높지만 그래도 구매를 고려할 수 있는 가격은 어느 정도인가요?
  • 너무 높다고 생각되는 가격은 어느 정도인가요?

강력한 Gabor Grander 가격 책정 연구

Gabor Grander 연구는 응답자에게는 단순하지만 프로그래밍하기는 복잡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의 강력한 기능과 고급 로직을 활용해 가격 탄력성을 측정하세요. 해당 시장의 가격 저항을 측정하고 수요 및 수익 곡선을 생성해 수익을 최대화하는 가격을 찾으세요.

정교한 컨조인트 가격 최적화 연구를 클릭 몇 번으로

기존의 컨조인트 분석은 높은 수준의 통계 관련 지식과 설문조사 전문 기술을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클릭 몇 번으로 제품 기능 또는 서비스를 비교해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파악하는 고객 인사이트

정확한 고객층을 상대로 가격 책정 전략을 시뮬레이션하세요. 특정 고객 유형 또는 원하는 B2B/B2C 고객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응답자 패널이 없는 경우, 귀사에 필요한 일반 모집단이나 틈새 고객 집단의 적합한 패널을 Qualtrics가 찾아드립니다.

가격 책정 리서치란?

가격 책정 연구는 고객이 특정 가격이나 서비스에 지불하려는 가격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수익, 매출 및 시장 점유율을 최대화하는 최적 가격을 산출합니다. 또한 가격 책정 연구는 가격을 올리거나 내림으로써 기업이 매출 및 수익을 견인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가격 책정 리서치 연구에 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