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시장 세분화 소프트웨어

시장 세분화 소프트웨어로 목표 고객 이해하기

1만1천 개 기업과 세계 100대
경영대학원 99곳에서 Qualtrics 사용


고객에 맞게 제품과 마케팅을 맞춤화하는 전략은 브랜드와 수익을 견인하는 강력한 실행 전략입니다. Qualtrics의 시장 세분화 소프트웨어는 복잡성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 집단에 필요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 특정 고객 집단(segment)에 맞춤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수요 견인
  • 정확한 메시지로 정확한 고객에 접근해 마케팅 효과 극대화
  • 고객이 지불하고자 하는 가격을 파악해 매출 및 수익 제고

간편해진 제품/고객 세분화


고객 세분화를 위한 모든 툴이 한 곳에

리서치 설계. 목표 고객 선정. 결과 분석. Qualtrics로 모든 고객 세분화를 단일한 플랫폼에서 수행하고 필요한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즉각적으로 활용하세요.

각 세그먼트를 위한 최적의 채널

이메일, 모바일, 웹사이트 인터셉트, 키오스크 등 고객이 선호하는 모든 채널에서 응답을 빠르게 수집하세요.

미개척 세그먼트 발굴 및 새로운 기회 포착

세그먼트의 공백을 메우고 미개척 세그먼트를 발굴하는 머신러닝과 AI 기반의 고급 분석을 활용해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를 자동으로 포착합니다. 또한 수익성이 가장 높은 세그먼트와 해당 세그먼트에 필요한 상세 전략을 즉각적으로 제시합니다.

시장 세분화 리서치와 수익 창출을 가속화하세요

복잡한 세분화 연구를 간편하게

Qualtrics의 직관적인 설문조사 빌더로 모든 작업을 빠르고 간편하게 완료하세요. 가장 복잡한 리서치도 수분 내에 작성되며, 필요한 경우 코딩 작업이나 비용 부담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해서 질문 세트를 업데이트하기만 하면 모든 작업이 완료됩니다.

전 직원을 통계 전문가로

데이터 해석을 위해 사내 통계 전문가를 둘 필요가 없습니다. Qualtrics 플랫폼에 내장된 클러스터 분석으로 고객 세그먼트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최대 20개의 속성을 동시에 분석해 각 세그먼트에 해당되는 속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인사이트를 다른 직원들과 즉각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군에서 수집하는 인사이트

귀사의 목표 고객층 선정을 위해 높은 품질의 응답을 빠르게 수집하세요. 원하는 고객 속성을 합산하기만 하면 나머지는 Qualtrics가 완료합니다. 일반적 인구 통계 기준에서부터 은퇴한 고소득층 자동차 애호가 집단까지, 원하는 수준의 세분화 속성을 마음껏 조정하세요. Qualtrics는 어떤 목표 집단에도 맞는 응답자를 찾아드립니다.

시장 세분화란?

고객 세분화란 시장을 가용의 잠재 고객 그룹으로 분할하는 작업을 수반합니다. 세분화를 통해 고객의 인적 정보와 니즈, 신념, 소비 패턴 또는 기타 심리적 준거나 행동 준거를 분석함으로써, 각각 다른 고객층을 위한 최적의 제품과 메시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각 고객 또는 잠재 고객 그룹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제품에서부터 고객 소통과 마케팅까지 모든 것을 맞춤화함으로써 각 고객 그룹에 가장 효과적인 접근 방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에 관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