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인사이트 및 리서치 소프트웨어

정교한 리서치를 간편하게

가장 중요한 의사결정에 가장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하세요. 제품과 가격 책정 및 광고 테스트에서부터 고객 피드백과 브랜드 트래킹에 이르기까지, 1만1천 개 이상의 기업과 세계 100대 경영대학원 중 99곳이 선택한 Qualtrics는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하는 리서치 플랫폼입니다.

30일 무료 체험

강력한 기능과 유연한 모델


정교한 리서치를 간편하게

뛰어난 유연성, 놀라운 간편성

고급 분기, 스킵 로직, AB 테스트, 디스플레이 로직, 고급 파이핑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유연성을 구현하는 설문조사 플랫폼으로 모든 응답자에게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하세요.

이메일, 모바일, 웹사이트, 소셜, 인앱, IVR, 챗봇, 음성 어시스턴트를 비롯해 귀하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채널에서 목표 고객층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인텔리전트한 예측


빌트인 인텔리전스로 새로운 인사이트 창출

ExpertReview

AI를 활용해 설문조사 방법을 점검하고 품질이 낮은 응답을 걸러냅니다.

ExpertReview에 관해 더 알아보기

Text iQ™

감정 지수, 동향 보고, 자동 경고 기능으로 서술형 응답에 깊이 숨겨진 인사이트를 발견합니다.

Text iQ™에 관해 더 알아보기

Stats iQ™

클릭 몇 번이면 통계 전문가! Stats iQ™는 최적의 통계 테스트를 자동 선택하고 결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tats iQ™에 대해 더 알아보기

Predict iQ™

고객 행동 예측과 경고 수신으로 고객 이탈을 예측해 사전에 개입할 수 있습니다.

Predict iQ™에 관해 더 알아보기

Qualtrics로 귀사의 리서치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세요

30일 무료 체험

자동화 기능과 확장성


자동화된 플랫폼과 유연한 서비스 모델로 리서치의 성숙도에 최적화된 지원 제공

더 스마트하고 더 빠른 리서치

Qualtrics XM Certified Solutions™로 귀사의 리서치 프로젝트를 가속화하세요. 사전 구축된 설문조사 설계 및 분석, 다양한 콘텐츠, 처방적 워크플로우와 원활한 자동화 기능이 제공되며, 모든 기능을 박사급 리서치 전문가가 설계하고 승인했습니다.

사내 전문 인력 없이 고급 리서치 수행

Qualtrics XM Services를 통해 전체 리서치 팀으로부터 리서치 프로젝트에 온디맨드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4천만 패널 응답자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의 고객 지원 서비스

모든 프로젝트를 위한 포괄적인 온라인 지원과 전담 고객성공팀의 지원을 비롯해 전화, 채팅, 이메일을 통한 24시간 지원이 제공됩니다.

뛰어난 보안과 통합성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과 통합을 구현하는 플랫폼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프라이버시, 모니터링 및 데이터 접속 권한 통제 기능으로 데이터 보안을 유지합니다.

더 알아보기

X+O 데이터의 통합 구현

Zendesk, Adobe Analytics, Salesforce, Tableau 등 다양한 최고급 툴을 자동으로 통합해 경험 데이터와 운영 데이터를 단일 소스 저장소(SSOT)에서 관리합니다.

더 알아보기

마켓 리서치란?

신제품 출시부터 브랜드 성장 단계까지, 핵심적 의사결정 과정에 고객 의견을 반영하는 절차가 더없이 간편해졌습니다. 마켓 리서치 소프트웨어는 필요한 규모에 맞게 경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시장, 제품, 경쟁사 및 고객에 대한 독보적인 시각을 확보하도록 지원합니다. 훌륭한 마켓 리서치는 설문조사에서 시작되며, 상세한 분석을 적용해 고객 의견을 인사이트로 전환하고 더 나은 의사결정을 위한 제안으로 활용합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