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20개 지점. 5개 대륙. 하나의 비전

Qualtrics의
기술은 경험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Qualtrics의 방식


투명한 의사결정

Qualtrics는 기본적으로 열린 토론과 신뢰 그리고 정치가 아닌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공유하며 지향합니다.

전 직원의 헌신과 노력

우리는 Qualtrics를 믿고 Qualtrics는 우리를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회사입니다. 우리는 어떤 경우에도 책임을 다합니다.

고객 중심

고객의 불만족은 곧 우리의 실패입니다. 더 이상의 말은 필요 없습니다. 우리는 배우고, 개선해 나갑니다.

오직 한 팀

Qualtrics에는 오직 한 팀만이 존재합니다. 우리는 함께 승리하고 함께 실패할 뿐, "제 업무가 아닙니다"라는 말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능동적 소통

우리는 스마트함과 풍부한 아이디어 원천으로 해결 방법을 찾아냅니다. 우리는 남의 방식을 따르는 대신 우리만의 스토리를 창조합니다.

Qualtrics에서 일한다는 것

글로벌 기업이라고 해서 항상 다른 글로벌 기업들의 방식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Qualtrics는 전 세계 곳곳에 오피스를 두고 있지만 어느 곳도 임원실을 따로 두지 않습니다.

Responsive image

채용 인원은 1% 미만이지만
그 1%가 100% 능력을 발휘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인재를 채용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역할을 맡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합니다. 우리는 서로 이끌어줍니다. 우리는 서로 경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서로를 아낍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회사이고, 우리 모두는 회사의 주인입니다.

채용 정보 보기 (EN)

우리는 Qualtrics를 통해 경험의 격차를 해소하는
1만 6천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 성공 스토리 보기

Qualtrics 패밀리

XM 컨설턴트 900명 이상의 네트워크

Qualtrics는 전 세계 최고 기업들과 파트너를 맺고 고객이 세계 최고의 경험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하도록 지원합니다.

Qualtrics의
사회적 가치 실현

Qualtrics는 암 치료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 For The Fight'라는 기치 아래 누구나 $5를 기부할 수 있는 암 예방 캠페인입니다.

Qualtrics는 또한 미국프로농구(NBA) 팀 '유타재즈(Utah Jazz)'의 유니폼에 스폰서 로고를 부착하고 있습니다. 다만 Qualtrics 로고 대신 '5 For The Fight' 로고를 통해 모금액을 기부합니다.

더 알아보기 (EN)

더 나은 가치를 위한 인간 경험의 개선

사람과 기업 관계를 다루는 Qualtrics의 기술이 지역 공동체와 정부 관계로 확장되어 감에 따라, Qualtrics는 이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경험의 격차를 해소하게 되었습니다. Qualtrics의 기술은 세계 일류 기업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에서 나아가 인간의 감정과 신념, 정서 및 가치를 이해함으로써 전 세계 가장 큰 격차를 해소하는 데 일조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정치적 오해, 인권 문제, 보건의료 격차, 성차별, 교육, 소득의 격차가 포함됩니다. 세상의 가장 절박한 문제들 중 상당수는 이해 부족에서 비롯됩니다. 이것이 바로 Qualtrics가 해결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XM은 어떻게 효과를 발휘하는가?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