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고객 이야기로 돌아가기

YAMAHA + Qualtrics

“성공과 실패. Qualtrics가 그 차이를 만듭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YAMAHA의 성과

2X

리서치속도향상

#1

업계베스트셀러키보드

다양한수상이력

개요


혁신적인 아티스트에 어울리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제품 전략에서부터 제품 출시 및 트래킹까지 모든 개발 절차에 고객 의견을 반영하는 빠르고 유연한 인사이트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제품 사용과 동시에 빠르게 리서치를 수행하는 비결은?


빠른 리서치든 정교한 연구든 Qualtrics보다 높은 유연성과 간편한 사용성을 제공하는 툴은 없습니다. 그 결과 Yamaha는 조직 전반으로 Qualtrics를 빠르게 도입해 획기적으로 빠른 시간 안에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Yamaha는 Qualtrics를 사용해 제품 개발 단계에서 불시에 수백 건의 간이 조사를 빠르게 수행함으로써 시제품 개발 완료 전 또는 완제품 출시 전에 잠재적 결함을 보완합니다.

실제로 Yamaha Montage 키보드 개발 단계에서 노브와 슬라이딩 페이더의 사용 위치에 관한 의문이 제기되었을 때, Yamaha는 Qualtrics를 사용해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몇 시간 만에 400건의 응답을 수집했습니다. 내부 논의를 거쳤다면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었던 사안을 실제 뮤지션들의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통해 하루 만에 해결한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Yamaha의 판단이 옳았다는 것입니다.

Yamaha는 전 세계 뮤지션이 사용하는 악기의 4분의 1을 생산합니다

Athan Billias

Athan Billias

전략적 제품 기획 디렉터

성공과 실패. Qualtrics가 그 차이를 만듭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일본의 Yamaha Corporation은 1887년 리드 오르간을 생산하기 시작한 이후 세계 최대 규모의 악기 제조업체로 성장했습니다. Yamaha는 전 세계 뮤지션이 사용하는 악기의 4분의 1을 생산합니다.

YAMAHA.com
나누기

산업

소비재

지역

글로벌

조직 사이즈

사업 유형

B2C

Qualtrics로 더 나은 제품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