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컨조인트 분석 소프트웨어 툴

예측 가능한 인사이트로 제품 및 가격 책정 최적화

11,000개가 넘는 브랜드와 상위 100
대 경영대학원 중 99개소에서 사용하는 Qualtrics


고객이 어떤 제품과 서비스를 선호할지 추측만 하던 시대는 막을 내렸습니다. 신제품을 출시하든 직원 복리후생 제도를 설계하든, 컨조인트 분석 기반의 제품 최적화 기능은 귀사의 성공에 가장 기여할 제품과 적합한 가격을 자동으로 구성합니다.

  • 출시 전에 완벽한 제품 구성 및 가격을 자동으로 파악
  •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개발 우선순위 영역을 식별
  • 직관적인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제품 기능 및 가격 변경 추이를 확인하고 경쟁업체와 비교하며 벤치마킹도 가능
  • 클릭 몇 번으로 결과를 분석하여 유용하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확보

Qualtrics와 컨조인트 분석으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리세요

간단한 4단계로 제품의 가치를 제대로 파악

몇 주 동안의 작업과 수년간의 경험을 필요로 하던 작업이 이제 몇 분이면 완료됩니다. 리서치와 관련된 학위가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간단한 4단계로 연구를 구성하고, 설문조사를 검토 및 진행하고, 결과를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툴은 적절한 가격에 최적의 제품 또는 서비스 구성을 자동으로 보여줍니다.

제품을 대상으로 직접 테스트해 볼 기회

직관적인 시뮬레이터로 최적의 제품 구성과 가격 민감도를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구성을 맞춤화 및 비교하고, 경쟁업체의 제품과 비교하며 벤치마킹하고, 가격 및 기능 변경에 대한 민감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 맞춤형 세분화 툴을 사용하면 다양한 제품 구성에 대한 특정 고객층의 태도를 세부적으로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정교하지만 전혀 복잡하지 않은 사용법

최적화 툴을 사용하면 특성을 추가하는 방법이나 기능 세트, 금지된 데이터 쌍에 대해 배울 필요도 없고, 효용 점수를 위한 복잡한 계층적 베이지안(Bayesian) 추정을 수동으로 계산할 필요도 없습니다.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제품 기능을 쉽게 추가하고 단 몇 분이면 컨조인트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잡한 모든 통계가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실행되어 최적의 제품 구성과 가격을 제공하므로 신속하게 더 나은 제품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컨조인트 분석이란?

컨조인트 분석은 소비자가 제품의 개별 기능 및 기능 패키지에 부여하는 가치를 측정하기 위한, 널리 사용되는 시장 리서치 접근 방식입니다. 컨조인트 분석 접근 방식은 시장에서 실제로 이루어지는 의사 결정에 대한 모델링과 실제 시나리오 및 통계 기술을 결합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컨조인트 분석은 제품 테스트 및 직원 복리후생 제도에 사용됩니다. 컨조인트 설문조사에서는 어떤 기능이 구매 결정을 유도하는지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 변수가 있는 일련의 패키지를 응답자에게 보여줍니다.

컨조인트 분석의 기본 사항 알아보기